인터넷 결제시 발생하는 호환성 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브르베르코리아 작성일14-05-26 11:43 조회734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라브르베르입니다.
최근 인터넷 결제가 안된다는 문의를 자주 받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컴퓨터와 저의 사이트와의 호환성 설정문제 때문입니다.
아래처럼 따라해 주시면 결제가 원활히 이루어집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의 오른 쪽 상단에 '집' '별' '나사' 모양 중 '나사'를 클릭하세요.
2. 새로운 창이 열리면, 그 창의 아래에서 네 번째 항목인 <호환성 보기 설정>을 눌러주세요.
(또는, 도구의 <호환성 보기 설정> 을 눌러주세요.)
3. 저희 사이트 arbrevert.co.kr 이 생성되면 <추가>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4. 이제 호환성 설정이 끝났고, 결제시 에러 발생이 없어집니다.
5. 위와 같이 하셨음에도 결제가 안 이루어지면, 1670-5717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호환성 설정은 흔히 발생하는 문제로, 고객님의 개인정보 등과는 관계가 없으므로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최근 인터넷 결제가 안된다는 문의를 자주 받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컴퓨터와 저의 사이트와의 호환성 설정문제 때문입니다.
아래처럼 따라해 주시면 결제가 원활히 이루어집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의 오른 쪽 상단에 '집' '별' '나사' 모양 중 '나사'를 클릭하세요.
2. 새로운 창이 열리면, 그 창의 아래에서 네 번째 항목인 <호환성 보기 설정>을 눌러주세요.
(또는, 도구의 <호환성 보기 설정> 을 눌러주세요.)
3. 저희 사이트 arbrevert.co.kr 이 생성되면 <추가>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4. 이제 호환성 설정이 끝났고, 결제시 에러 발생이 없어집니다.
5. 위와 같이 하셨음에도 결제가 안 이루어지면, 1670-5717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호환성 설정은 흔히 발생하는 문제로, 고객님의 개인정보 등과는 관계가 없으므로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